320x100
300x250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신 분이시면 이제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의 홈에서는 예상수입은 물론 실적, 각종 보고서를 찬찬히 보기 시작하셔야 합니다. 나의 블로그의 현재 현황과 성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보고 좀 더 발전하는 블로그로 나아갈 아이디어를 분명히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은 실적 보고서에 나오는 용어설명입니다.
애드센스 실적 보고서 용어
1. 페이지뷰: 보고서에서 페이지뷰는 사용자가 구글 광고가 게재된 페이지를 조회할 때마다 집계됩니다. 이 페이지에 게재된 광고의 수에 상관없이 페이지뷰 1회로 기록됩니다.
2. 페이지 RPM : Revenue Per Mille, 페이지 조회 1,000회당 평균 수입입니다. RPM =(예상수입 / 페이지뷰) × 1000
3. 노출수: 광고 요청 1회에 대해 하나 이상의 광고가 사용자 기기에 로드되기 시작하면 노출 1회로 집계됩니다. 노출수는 광고를 로드한 광고 단위 또는 검색어의 수와 같습니다.
4. 클릭수: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한 횟수입니다.
5. CPC: Cost Per Click, 클릭당 받는 광고 비용입니다.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발생하는 수익입니다. 보고서에서 CPC는 예상 수입을 발생한 클릭수로 나눈 값입니다.
6. CTR: Click Through Rate, 클릭률 입니다. 클릭으로 이어진 노출수의 비율입니다. CTR=클릭수/ 페이지뷰
320x100
300x250
'주식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세청 홈텍스에서 사업용카드, 사업용계좌 등록하기 (0) | 2023.01.27 |
---|---|
주식하는 사람들의 필수 어플 ' 더리치' ! (0) | 2023.01.27 |
구글 애드센스 핀 PIN 번호 수령 및 등록하기 (0) | 2023.01.19 |
온라인 셀러 도매매 스피드고 전송기 사용- 4개월차 (0) | 2023.01.17 |
꼭 사야하는 미국주식 3대장, 가치 성장주 애플, 테슬라, 스타벅스 (1) | 2023.01.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