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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고를 업그레이드할 준비

by 라피디 2023. 2.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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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창고를 선택합니다. 이는 창고를 업그레이드할 준비가 된 경우 개별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따라 완전히 달라집니다. WMS(Warehouse Management Systems) 또는 관리 소프트웨어를 포함합니다. 어떤 종류는 기본적으로 모든 것에서 다른 작업의 큰 부분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위의 프로세스를 참조하십시오. 가능한 한 자동화하고 디지털화할 것입니다. 훨씬 더 쉽게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모든 것을 체계화, 추적 및 문서화합니다.
• 가능한 한 완벽한 정확도에 가깝게 선택하십시오.
• 전체 물류 작업 속도를 높입니다.


하지만 모든 정보를 조사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및 관리 소프트웨어에서 실제로 검색할 항목이 있습니다. 창고 관리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할 시기입니다. 많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개인 사업에 전적으로 의존합니다. 웨어하우스 관리를 업그레이드할 준비가 된 경우 필요합니다. 시스템들. 또는 계속하지 않고 WMS를 사용하기 시작할 수도 마찬가지입니다. 수동으로 관리합니다.

 


창고에서 무엇을 찾아야 합니까?

관리 시스템입니다. 적합한 창고 관리 시스템을 찾는 방법은 비즈니스 고유의 다양한 측면에 따라 달라집니다. 올바른 창고 관리 시스템을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즈니스 고유의 다양한 측면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여기 주요한 것들이 있습니다. 중견 및 대형 소매업체는 다음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 창고 조직입니다. 모든 SKU에 대한 정확한 위치를 저장하고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창고에 있는 이 장소로 가는 가장 좋은 도보 경로를 안내해 드립니다.
• 디지털 바코드 작업입니다. 모바일 스캐너와 바코드를 사용하여 다음 작업을 수행합니다. 종이의 필요성을 최소화하고 선택, 포장 시 정확도를 최적화합니다. 그리고 새 재고로 예약합니다.
• 원하는 통합입니다. 통합 기능이 있습니다(또는 통합 기능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모든 상점, 시장, 배송 파트너, 숫자와 함께 합니다. 창고 및 기타 비즈니스에 고유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입니다. 간편한 플랫폼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현재, 신규 및 임시 팀 구성원 모두를 대상으로 운영하고 학습합니다. 올인원 설루션입니다. 다음과 같은 다른 주요 영역을 처리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주문, 재고 및 배송을 포함한 소매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보고 및 책임입니다. 모든 작업의 기록을 추적하고 보관합니다. 창고에 보관하고, 높은 수준의 KPI 보고를 위한 팀 구성원을 지정합니다. 직원의 책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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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대로 하는 것이 소매업의 성공과 실패의 차이가 될 수 있습니다.

창고 관리는 매우 복잡한 작업으로 매우 다양합니다. 계속해서 회전할 수 있는 접시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올바르게 하는 것은 다음과 같은 차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소매업의 성패를 좌우합니다.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레이아웃을 적절하게 배열한 다음 인벤토리를 구성합니다.
• 직원들이 여러 번 반복할 수 있도록 잘 훈련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재고를 받고 주문을 이행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 효율성을 측정한 다음 문제 영역을 식별하고 수정합니다.
• 또한 디지털 웨어하우스 관리에 투자할 시기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WMS)입니다.

이러한 측면을 올바르게 파악하면 곧 창고를 시계처럼 운영하고 고객의 주문을 이전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관리 시스템입니다. 적합한 창고 관리 시스템을 찾는 방법은 비즈니스 고유의 다양한 측면에 따라 달라집니다. 올바른 창고 관리 시스템을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즈니스 고유의 다양한 측면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여기 주요한 것들이 있습니다. 중견 및 대형 소매업체는 다음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 창고 조직입니다. 모든 SKU에 대한 정확한 위치를 저장하고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창고에 있는 이 장소로 가는 가장 좋은 도보 경로를 안내해 드립니다.
• 디지털 바코드 작업입니다. 모바일 스캐너와 바코드를 사용하여 다음 작업을 수행합니다. 종이의 필요성을 최소화하고 선택, 포장 시 정확도를 최적화합니다. 그리고 새 재고로 예약합니다.
• 원하는 통합입니다. 통합 기능이 있습니다(또는 통합 기능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모든 상점, 시장, 배송 파트너, 숫자와 함께 합니다. 창고 및 기타 비즈니스에 고유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입니다. 간편한 플랫폼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현재, 신규 및 임시 팀 구성원 모두를 대상으로 운영하고 학습합니다. 올인원 솔루션입니다. 다음과 같은 다른 주요 영역을 처리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주문, 재고 및 배송을 포함한 소매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보고 및 책임입니다. 모든 작업의 기록을 추적하고 보관합니다. 창고에 보관하고, 높은 수준의 KPI 보고를 위한 팀 구성원을 지정합니다. 직원의 책임입니다. 창고 관리는 매우 복잡한 작업으로 매우 다양합니다. 계속해서 회전할 수 있는 접시입니다. 하지만 제대로 하는 것이 소매업의 성공과 실패의 차이가 될 수 있습니다.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레이아웃을 적절하게 배치한 다음 인벤토리를 구성합니다.
• 직원들이 재고를 받고 주문을 이행할 때 몇 번이고 반복할 수 있도록 잘 훈련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 효율성을 측정한 다음 문제 영역을 식별하고 수정합니다.
• 또한 디지털 웨어하우스 관리에 투자할 시기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측면을 올바르게 파악하면 곧 창고를 시계처럼 운영하고 고객의 주문을 이전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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